1.환영 오늘 예배에 참석하신 모든 성도님들을 주님의 이름으로 환영합니다. 처음 나오신 분은 1층 목양실에서 목사님을 만나시기 바랍니다. 

2.주일예배 1부 9시, 2부 11시, 3부 2시로 참석 인원 40명 이내로 드립니다.(본당 좌석의 10%) 교회 인근에 거주하시는 성도님은 1부 또는 3부 예배 참석을 부탁드리며, 인원초과 시 1층 임시예배실(식당)로 안내해드립니다. 예배실황은 유튜브-’사랑교회TV’로 실시간 송출되고, 주일오후에 교회홈페이지와 유튜브-‘사랑교회TV’에 업로드 됩니다.

3.요람배부 2021년도 교회요람을 배부합니다. 각 가정에 한 개씩 목자 또는 사무실을 통해서 수령해 가시기 바랍니다. 특히, 개인정보 유출에 주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4.구정연휴 민족의 명절 구정을 맞이하여 ‘설맞이 가정예배지’를 배부합니다. 순서지는 사무실에서 추가 수령 가능하며, ‘교회홈페이지 자료실’을 통해서도 다운받을 수 있습니다.  
 *연휴기간 중 모든 공예배는 정상적으로 진행됩니다.

5.공동의회 2월 21일 주일 2부 예배 후 2020년 결산 및 2021년 예산안 결의를 위한 공동의회를 개최합니다. 사랑교회에 등록하신 입교 및 세례교인은 모두 참석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회적 거리두기 2.5단계 유지 시 주일 1부 예배 후에도 공동의회가 있습니다.



        <온라인 목장모임 나눔 교재>
1. 제육 계명은 ‘살인하지 말라’입니다. 우리가 살인해서는 안 되는 이유에 대해서 이야기해 봅시다. 그리고 우리 주변에서 일어나는 다양한 살인의 양상들에 대해서 이야기해 봅시다.

2. 제육 계명에 대해서 예수님은 내적인 차원을 강조합니다. 즉 마음과 생각으로 이루어지는 살인도 살인이라는 것입니다.(마5:21-22) 당신은 이와 같은 예수님의 해석에 대해서 어떻게 생각하십니까? 당신은 마음과 생각으로 살인을 해 본적이 있습니까? 

3. 제육 계명에 대해서 예수님은 적극적인 차원을 강조합니다.(마5:23-26) 제육 계명의 가장 소극적인 단계가 ‘다른 사람의 생명을 빼앗는 것’이라면, 반대로 적극적인 차원은 어떤 것들이 있을까요? 

4. 제육 계명의 내적인 차원, 적극적인 차원까지 실천하기 위해서는 성령님의 도우심이 꼭 필요합니다. 서로 중보하며 성령님의 도우심을 구하는 기도를 드립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