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환영 오늘 예배에 참석하신 모든 성도님들을 주님의 이름으로 환영합니다. 처음 나오신 분은 1층 목양실에서 목사님을 만나시기 바랍니다.

2.신년감사예배 오늘은 신년감사예배로 드립니다. 새해를 주신 하나님께 감사하는 마음으로 드리는 특별헌금은 신년감사헌금봉투를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신년맞이 기도제목 카드를 제출해주시면, 담임목사와 교역자 그리고 중보기도팀에서 기도해 드립니다.

3.공동의회 오늘 2부 예배 후 2021년 결산 및 2022년 예산을 위한 공동의회를 개최합니다. 사랑교회에 등록하신 세례교인은 모두 참석해 주시기 바랍니다.

4.교회창립기념주일 다음주일은(1/9) 교회창립 41주년 기념주일입니다. 사랑교회를 세워주시고 여기까지 인도하신 하나님께 모든 감사와 영광을 올려드리고, 새로운 도약과 부흥을 꿈꾸는 시간이 되길 바랍니다.

5.성경통독모임 온라인 성경통독모임이 새로운 회원을 모집합니다. 각자의 자리에서 성경통독에 동참하며, 12독을 목표로 진행됩니다. 13일에 새롭게 시작합니다. 문의 : 김명란 권사

*2021년 성경통독모임에서 1독 이상 하신 분들께 선물을 드립니다.

6.수요예배 이번 주부터 수요예배는 오전과 오후로 나눠서 드리지 않고, 오전 1030분으로 통합하여 드립니다.

7.담임목사안식년 석주하담임목사가 이번 주부터 안식년에 들어갑니다. 목사님과 목사님의 가정을 위해서 많은 기도 부탁드립니다.


<장례 소식>

12월 20일 백상기 집사(엄정택 집사 부군) 소천


 

<주 간 기 도 제 목>

 

1. 외로움의 감정은 하나님께서 부르시는 싸인(sign)인 줄을 믿사오니, 하나님을 더 찾고 의지하는 인생이 되게 하여 주옵소서.

 

2. 우리의 느낌과 상관없이 주님은 언제나 우리와 함께하시는 줄 믿사오니, 임마누엘 하나님을 더욱 누리는 신앙이 되게 하옵소서.

 

3. 주님! 임마누엘의 신앙을 가지고 끝까지 버티는 신앙생활을 하기 원하오니, 굳건한 믿음과 순종하는 마음을 허락하여 주옵소서.

 

4. ‘GOD is NOwhere’(하나님은 어디에도 없다)가 아닌 ‘GOD is NOW here’(하나님은 지금 여기에 있다)의 믿음으로 하나님을 경험하는 삶을 살게 하옵소서.

 

5. 2022년 새해를 허락하신 하나님! 새해에는 더 큰 희망과 기대를 품고 더 하나님을 사랑하고, 더 성도들을 섬기는 사랑교회가 되게 하여 주옵소서.